Q
반려동물 동반 가능한가요?
Q
우천시에도 여객선 출항하나요?
우천시에도 여객선이 출항하는 경우가 있으며 기상에 따른 결항시에는 고객님들께 문자 또는 전화연락을 드려 취소안내 진행해드립니다. 온라인예약전 이용일자에 기상상황을 확인후 사전예약 진행 부탁드립니다.
Q
승선할때 신분증 지참 해야하나요?
꼭 지참하셔야 합니다.
미지참시 승선이 불가합니다. 소인 및 유아의 경우 등본 또는 의료보험증, 여권 등 확인 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.
Q
신분증 없을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신분증은 원본으로 필수 지참이며,
터미널 내부에 무인발급기가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등본, 가족관계증명서등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.
Q
결제 오류 메세지가 뜰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?
고객센터(1577-6951)로 연락 주시면
가상계좌 발급 후 결제 도와드리겠습니다.
Q
홈페이지에서 부분 취소 가능한가요?
부분취소는 홈페이지에서 불가능합니다.
취소 환불규정내 취소 가능한 기간이시면 부분취소 가능하며,
고객센터로(1577-6951) 연락 주시면 부분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.
Q
차량 2대이상 예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차량이 2대일경우 각각 따로 2건으로 나누어 예약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예시) 대인5/차량2 예약건
->1. 대인2/차량1
->2. 대인3/차량1
더 자세한 문의를 원하실 경우 1577-6951 고객센터로 전화문의바랍니다.
Q
장애인 할인되나요?
운임요금기준으로(유류할증,터미널이용료제외)
1~3급 본인.동반1인50%
4~6급 본인만20%적용됩니다.
Q
제승당 관람은 무료인가요?
제승당 관람은 무료입니다.
※제승당 관람시간
하절기(3-9월) 관람시간 09:00-18:00
동절기(10-2월) 관람시간 09:00-17:00
※ 제승당 마감시간으로 인해 통영항 > 제승당 마지막 항차시간대가 동절기 15:00시 하절기 16:00시 까지만 예약가능합니다
※ 한산도 안에 제승당은 애완견 출입불가합니다.
Q
단체예약은 어떻게 진행하여야 하나요?
단체20명이상(대인기준) 예약진행시 온라인예약불가하며 아래 현장매표소 전화예약하셔서 할인적용 예약진행하시면 됩니다.
한산도여객선(한산농협) 매표소 연락처 : 055-641-5366
단체예약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위 매표소 연락후 사전예약부탁드립니다.
Q
예약취소시 환불취소는 어떻게 되나요?
취소환불규정내 전체취소가능기간이시면 홈페이지내
예약하기->확인 및 취소부분에서 직접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자세한사항은 고객센터(1577-6951)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.
Q
예약시 렌터카 차량번호를 모를때는 어떻게 예약하나요?
차량을 렌터카로 예약하시는 경우 차량번호가 아직 결정안되시는 경우 해당 차량유형설정하여 임시번호 입력후 사전온라인예약 진행부탁드립니다.
렌트카번호가 나오시면 고객센터 전화(1577-6951)후 변경요청 문의 부탁드립니다.
Q
한산도 입도시 차량은 선적하지 않는 경우 통영항 여객터미널에 주차 가능한가요?
한산도 입도시 차량을 선적하지 않는 경우에
통영항 여객터미널 주차장에 유료로 주차 가능합니다.
주차요금
10분이내: 무료
30분이하: 소형 500원, 대형 1000원
30분초과(매10분당): 소형 200원, 대형 400원
1일주차(4~24시간까지): 소형5000원, 대형 10,000원
월주차: 소형 80,000원, 대형 150,000원
주차장 이용시간 05:00 ~ 22:00까지
Q
유아,소인,청소년 신분증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유아,소인,청소년 신분증은 의료보험증,주민등록등본,여권으로 대체 확인가능합니다.
등본 발급시 통영항 터미널내에 무인발급기가 있으니 이용바랍니다.
Q
유모차 또는 휠체어가 입장이 가능한가요?
유모차나 또는 휠체어 입장이 가능합니다.
Q
결제 오류 메세지가 뜰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?
고객센터(1577-6951)로 연락 주시면
가상계좌 발급 후 결제 도와드리겠습니다.
Q
홈페이지에서 부분 취소 가능한가요?
부분취소는 홈페이지에서 불가능합니다.
취소 환불규정내 취소 가능한 기간이시면 부분취소 가능하며,
고객센터로(1577-6951) 연락 주시면 부분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.
Q
예약취소시 환불취소는 어떻게 되나요?
취소환불규정내 전체취소가능기간이시면 홈페이지내
예약하기->확인 및 취소부분에서 직접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자세한사항은 고객센터(1577-6951)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.
Q
반려동물 동반 가능한가요?
Q
승선할때 신분증 지참 해야하나요?
꼭 지참하셔야 합니다.
미지참시 승선이 불가합니다. 소인 및 유아의 경우 등본 또는 의료보험증, 여권 등 확인 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.
Q
유아,소인,청소년 신분증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유아,소인,청소년 신분증은 의료보험증,주민등록등본,여권으로 대체 확인가능합니다.
등본 발급시 통영항 터미널내에 무인발급기가 있으니 이용바랍니다.
Q
차량 2대이상 예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차량이 2대일경우 각각 따로 2건으로 나누어 예약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예시) 대인5/차량2 예약건
->1. 대인2/차량1
->2. 대인3/차량1
더 자세한 문의를 원하실 경우 1577-6951 고객센터로 전화문의바랍니다.
Q
장애인 할인되나요?
운임요금기준으로(유류할증,터미널이용료제외)
1~3급 본인.동반1인50%
4~6급 본인만20%적용됩니다.
Q
우천시에도 여객선 출항하나요?
우천시에도 여객선이 출항하는 경우가 있으며 기상에 따른 결항시에는 고객님들께 문자 또는 전화연락을 드려 취소안내 진행해드립니다. 온라인예약전 이용일자에 기상상황을 확인후 사전예약 진행 부탁드립니다.
Q
신분증 없을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신분증은 원본으로 필수 지참이며,
터미널 내부에 무인발급기가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등본, 가족관계증명서등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.
Q
제승당 관람은 무료인가요?
제승당 관람은 무료입니다.
※제승당 관람시간
하절기(3-9월) 관람시간 09:00-18:00
동절기(10-2월) 관람시간 09:00-17:00
※ 제승당 마감시간으로 인해 통영항 > 제승당 마지막 항차시간대가 동절기 15:00시 하절기 16:00시 까지만 예약가능합니다
※ 한산도 안에 제승당은 애완견 출입불가합니다.
Q
단체예약은 어떻게 진행하여야 하나요?
단체20명이상(대인기준) 예약진행시 온라인예약불가하며 아래 현장매표소 전화예약하셔서 할인적용 예약진행하시면 됩니다.
한산도여객선(한산농협) 매표소 연락처 : 055-641-5366
단체예약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위 매표소 연락후 사전예약부탁드립니다.
Q
예약시 렌터카 차량번호를 모를때는 어떻게 예약하나요?
차량을 렌터카로 예약하시는 경우 차량번호가 아직 결정안되시는 경우 해당 차량유형설정하여 임시번호 입력후 사전온라인예약 진행부탁드립니다.
렌트카번호가 나오시면 고객센터 전화(1577-6951)후 변경요청 문의 부탁드립니다.
Q
한산도 입도시 차량은 선적하지 않는 경우 통영항 여객터미널에 주차 가능한가요?
한산도 입도시 차량을 선적하지 않는 경우에
통영항 여객터미널 주차장에 유료로 주차 가능합니다.
주차요금
10분이내: 무료
30분이하: 소형 500원, 대형 1000원
30분초과(매10분당): 소형 200원, 대형 400원
1일주차(4~24시간까지): 소형5000원, 대형 10,000원
월주차: 소형 80,000원, 대형 150,000원
주차장 이용시간 05:00 ~ 22:00까지
Q
유모차 또는 휠체어가 입장이 가능한가요?
유모차나 또는 휠체어 입장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