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배츄캐릭터

무엇을 찾으시나요?

Q

반려동물 동반 가능한가요?

가능합니다.

전용가방(켄넬,케이지,슬링백 등) 필수 지참 후 탑승 부탁드립니다.
*제승당 애견출입 불가

Q

우천시에도 여객선 출항하나요?

우천시에도 여객선이 출항하는 경우가 있으며 기상에 따른 결항시에는 고객님들께 문자 또는 전화연락을 드려 취소안내 진행해드립니다. 온라인예약전 이용일자에 기상상황을 확인후 사전예약 진행 부탁드립니다. 

Q

승선할때 신분증 지참 해야하나요?

꼭 지참하셔야 합니다. 

 

미지참시 승선이 불가합니다. 소인 및 유아의 경우 등본 또는 의료보험증, 여권 등 확인 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.

Q

신분증 없을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신분증은 원본으로 필수 지참이며,

터미널 내부에 무인발급기가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등본, 가족관계증명서등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.

Q

결제 오류 메세지가 뜰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고객센터(1577-6951)로 연락 주시면

가상계좌 발급 후 결제 도와드리겠습니다.

Q

홈페이지에서 부분 취소 가능한가요?

부분취소는 홈페이지에서 불가능합니다. 

 

취소 환불규정내 취소 가능한 기간이시면 부분취소 가능하며, 

고객센터로(1577-6951) 연락 주시면 부분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.

Q

차량 2대이상 예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
 차량이 2대일경우 각각 따로 2건으로 나누어 예약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
 

예시) 대인5/차량2 예약건

->1. 대인2/차량1

->2. 대인3/차량1

 

더 자세한 문의를 원하실 경우 1577-6951 고객센터로 전화문의바랍니다.

Q

장애인 할인되나요?

운임요금기준으로(유류할증,터미널이용료제외)

1~3급 본인.동반1인50%

4~6급 본인만20%적용됩니다.

Q

제승당 관람은 무료인가요?

제승당 관람은 무료입니다.

 

※제승당 관람시간 

 

하절기(3-9월) 관람시간 09:00-18:00 

 

동절기(10-2월) 관람시간 09:00-17:00 

 

※ 제승당 마감시간으로 인해 통영항 > 제승당 마지막 항차시간대가  동절기 15:00시 하절기 16:00시 까지만 예약가능합니다 

 

※ 한산도 안에 제승당은 애완견 출입불가합니다.

Q

단체예약은 어떻게 진행하여야 하나요?

단체20명이상(대인기준) 예약진행시 온라인예약불가하며 아래 현장매표소 전화예약하셔서 할인적용 예약진행하시면 됩니다. 

 

한산도여객선(한산농협) 매표소 연락처 : 055-641-5366

 

단체예약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위 매표소 연락후 사전예약부탁드립니다.

 

Q

예약취소시 환불취소는 어떻게 되나요?

취소환불규정내 전체취소가능기간이시면 홈페이지내 

 

예약하기->확인 및 취소부분에서 직접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

자세한사항은 고객센터(1577-6951)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.

Q

예약시 렌터카 차량번호를 모를때는 어떻게 예약하나요?

차량을 렌터카로 예약하시는 경우 차량번호가 아직 결정안되시는 경우 해당 차량유형설정하여 임시번호 입력후 사전온라인예약 진행부탁드립니다.

렌트카번호가 나오시면 고객센터 전화(1577-6951)후 변경요청 문의 부탁드립니다.

Q

한산도 입도시 차량은 선적하지 않는 경우 통영항 여객터미널에 주차 가능한가요?

한산도 입도시 차량을 선적하지 않는 경우에

 

통영항 여객터미널 주차장에 유료로 주차 가능합니다.

 

주차요금

10분이내: 무료

30분이하: 소형 500원, 대형 1000원

30분초과(매10분당): 소형 200원, 대형 400원

1일주차(4~24시간까지): 소형5000원, 대형 10,000원

월주차: 소형 80,000원, 대형 150,000원

 

주차장 이용시간 05:00 ~ 22:00까지

Q

유아,소인,청소년 신분증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유아,소인,청소년 신분증은 의료보험증,주민등록등본,여권으로 대체 확인가능합니다.

 

등본 발급시 통영항 터미널내에 무인발급기가 있으니 이용바랍니다.

Q

유모차 또는 휠체어가 입장이 가능한가요?

유모차나 또는 휠체어 입장이 가능합니다.

Q

결제 오류 메세지가 뜰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고객센터(1577-6951)로 연락 주시면

가상계좌 발급 후 결제 도와드리겠습니다.

Q

홈페이지에서 부분 취소 가능한가요?

부분취소는 홈페이지에서 불가능합니다. 

 

취소 환불규정내 취소 가능한 기간이시면 부분취소 가능하며, 

고객센터로(1577-6951) 연락 주시면 부분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.

Q

예약취소시 환불취소는 어떻게 되나요?

취소환불규정내 전체취소가능기간이시면 홈페이지내 

 

예약하기->확인 및 취소부분에서 직접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

자세한사항은 고객센터(1577-6951)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.

Q

반려동물 동반 가능한가요?

가능합니다.

전용가방(켄넬,케이지,슬링백 등) 필수 지참 후 탑승 부탁드립니다.
*제승당 애견출입 불가

Q

승선할때 신분증 지참 해야하나요?

꼭 지참하셔야 합니다. 

 

미지참시 승선이 불가합니다. 소인 및 유아의 경우 등본 또는 의료보험증, 여권 등 확인 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.

Q

유아,소인,청소년 신분증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유아,소인,청소년 신분증은 의료보험증,주민등록등본,여권으로 대체 확인가능합니다.

 

등본 발급시 통영항 터미널내에 무인발급기가 있으니 이용바랍니다.

Q

차량 2대이상 예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
 차량이 2대일경우 각각 따로 2건으로 나누어 예약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
 

예시) 대인5/차량2 예약건

->1. 대인2/차량1

->2. 대인3/차량1

 

더 자세한 문의를 원하실 경우 1577-6951 고객센터로 전화문의바랍니다.

Q

장애인 할인되나요?

운임요금기준으로(유류할증,터미널이용료제외)

1~3급 본인.동반1인50%

4~6급 본인만20%적용됩니다.

Q

우천시에도 여객선 출항하나요?

우천시에도 여객선이 출항하는 경우가 있으며 기상에 따른 결항시에는 고객님들께 문자 또는 전화연락을 드려 취소안내 진행해드립니다. 온라인예약전 이용일자에 기상상황을 확인후 사전예약 진행 부탁드립니다. 

Q

신분증 없을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신분증은 원본으로 필수 지참이며,

터미널 내부에 무인발급기가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등본, 가족관계증명서등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.

Q

제승당 관람은 무료인가요?

제승당 관람은 무료입니다.

 

※제승당 관람시간 

 

하절기(3-9월) 관람시간 09:00-18:00 

 

동절기(10-2월) 관람시간 09:00-17:00 

 

※ 제승당 마감시간으로 인해 통영항 > 제승당 마지막 항차시간대가  동절기 15:00시 하절기 16:00시 까지만 예약가능합니다 

 

※ 한산도 안에 제승당은 애완견 출입불가합니다.

Q

단체예약은 어떻게 진행하여야 하나요?

단체20명이상(대인기준) 예약진행시 온라인예약불가하며 아래 현장매표소 전화예약하셔서 할인적용 예약진행하시면 됩니다. 

 

한산도여객선(한산농협) 매표소 연락처 : 055-641-5366

 

단체예약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위 매표소 연락후 사전예약부탁드립니다.

 

Q

예약시 렌터카 차량번호를 모를때는 어떻게 예약하나요?

차량을 렌터카로 예약하시는 경우 차량번호가 아직 결정안되시는 경우 해당 차량유형설정하여 임시번호 입력후 사전온라인예약 진행부탁드립니다.

렌트카번호가 나오시면 고객센터 전화(1577-6951)후 변경요청 문의 부탁드립니다.

Q

한산도 입도시 차량은 선적하지 않는 경우 통영항 여객터미널에 주차 가능한가요?

한산도 입도시 차량을 선적하지 않는 경우에

 

통영항 여객터미널 주차장에 유료로 주차 가능합니다.

 

주차요금

10분이내: 무료

30분이하: 소형 500원, 대형 1000원

30분초과(매10분당): 소형 200원, 대형 400원

1일주차(4~24시간까지): 소형5000원, 대형 10,000원

월주차: 소형 80,000원, 대형 150,000원

 

주차장 이용시간 05:00 ~ 22:00까지

Q

유모차 또는 휠체어가 입장이 가능한가요?

유모차나 또는 휠체어 입장이 가능합니다.